반응형
김자한 양 대학 학교는 홍익대 다니며 김봉곤 딸입니다. 아찔한 사돈연습에 출연을 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박종혁과 부부로 나오는데 내용이 나름 흥미진진 재미있네요. 특히 김자한 양은 배우 박보영 씨와 닮아 귀엽고 깜직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김자한 대학 학교 나이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배우 박준규 아들 박종혁 군과 김봉곤 훈장의 딸 김자한 양이 부부가 되었습니다. 김자한 양은 김봉곤 훈장 첫째딸로 홍익대학교 디자인과 2학년 21살입니다. 


김자한양이 고등학교때 그린 그림이라고 합니다. 


김자한 가족 



아버지는 김봉곤 훈장님이시고 어머니와 김자한 양 그 아래로 김경민 김도현 김다현  6가족입니다. 

김자한 박보영



쌍커플 없는 단아하고 참한 모습으로 박보영씨  닮았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김자한 인스타 
김자한 인스타는 하고 있지 않은지 찾을 수 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은 있네요.  


내용은 많지 않았지만...


학창시절 풋풋한 모습과 


대학들어와서 한 탈색인듯 한데 
아버지가 아무말 안했었을까 내심 생각해봅니다. 


공연했던 사진도 있는데 노래를 잘하나봅니다. 동생들도 판소리도 잘하던데 왠지 예체능쪽으로 뛰어난 집안인듯 합니다. 


과거에도 방송에 출연을 한적이 있습니다. 


김경민군도 예전 둥지탈출에 출연한적이 있고 동생 김다현 김도현 양도 출연해 명창 김영임씨에게 민요를 사사받고 있다고 한적이 있습니다. 


▼ 추천글


아찔한 사돈연습을 통해 98년생 동갑내기 부부의 순수미를 느낄 수 있고 극과극 아버지들의 케미도 재미있다보니 시청률도 높다고 합니다. 


아찔한 사돈연습 재방송 재방송을 보시려면 tvN 홈페이지, 티빙 에서 다시보기 가능하고 무료보기는 다음을 참고해주세요.
12.16(일)
07:3511회재방송 XtvN
12.21(금)
19:3012회 tv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