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 
회기동벽화골목 식당 고깃집
위치 주소 어디 



백종원의 골목식당 회기동벽화골목 식당 세번째 집은 고등학교 동창 부부가 운영중인 고깃집입니다. 동네상권에서 이 곳으로 오셨는데 너무 장사가 안되서 좌절하고 있던 가게였습니다. 사실 오늘 방송에서는 좋지 않은 평을 받았지만 왠지 감동적이고 짠한 느낌에 응원하게 되는 집이였습니다. 






동네상권과 대학상권은 시장가격이 다른데 예전 가격 그대로를 유지해서 가격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급 점심메뉴를 저렴히 만든것이 보입니다. 




고기도 정량으로 재어 나갑니다. 





푸짐해 보이지만 결과는 썩 좋지않습니다. 육개장은 시판용으로 마트에서 파는 것보다 맛없다고 무조건 빼라고 하셨고 갈비탕도 고기는 많지만 그에비해 육수가 맛이 없어 고기가 아깝다고 합니다. 소갈빗살과 왕갈비 양념은 맛은 있지만 평범하고 마지막 뼈삼겹살은 냉동이라 퍼석하고 맛없고 느끼하다는 평이였습니다. 




게다가 점심메뉴인 가격은 학생에게 맞추었지만 맛은 맞추지 못했고 저녁메뉴는 교수 위주가격대지만 전체적으로 어설프다고 합니다. 이러한 평에 본인들도 느껴서 가격조정 중이였다고 하며 새인사정을 얘기하는데 이전에도 장사가 안되자 부모님이 평생을 모은 5000만원을 주셔서 그 돈으로 좋은 곳 가서 장사해보라고 하셔서 이 곳으로 왔기에 돌아갈 곳이 없다고 합니다. 좋은 솔루션을 받아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백종원씨가 말하는 잘되는 식당의 특징을 알려주셨습니다. 
  1. 특별한 음식
  2. 특별한 가격대
  3. 특별한 맛 

저는 음식점은 전혀 무슨일이 있어도 할 생각이 없지만 요식업을 생각하는 분들은 도움이 되겠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회기동벽화골목 식당 고깃집 
고깃집도훈 경희본점 


위치 주소 어디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16-1 

02-965-414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