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뒤에 테리우스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정인선씨 패션입니다. 정인선씨는 의문의 죽음을 당한 남편을 대신해 아이 둘을 키우는 억척스런 엄마역인 고애린으로 출연하고, 내 뒤에 테리우스에 오랜만에 소지섭씨도 출연합니다. 



정인선씨는 내뒤에 테리우스에서 직장맘 패션 스타일을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입으신 자켓 & 팬츠 패션은 가을에 입기 딱인듯 합니다. 자켓과 팬츠를 세트로 입고 심플하게 이너를 입으셨네요. 베이직하면서도 깔끔해 오피스룩으로 딱입니다.





▼ 아래를 클릭하시면 쇼핑몰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 패션 자켓은 온앤온 컬러 싱글 자켓입니다. 컬러는 베이지와 브릭 컬러 두 가지 색상이 있고 핏이 이쁩니다. 소매 안쪽에 배색 레터링이 있어 소매를 롤업해 입으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의 가을 자켓으로 오피스룩이나 격식있는 자리에 입어도 좋은 쟈켓입니다. 그리고 도톰한 두께감이 가을에 입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래를 클릭하시면 쇼핑몰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 패션 팬츠는 온앤온 울 브렌딩 팬츠입니다. 부드러운 코튼 소재의 워싱 배기 팬츠로 편하게 입을 수 있고 정인선처럼 자켓과 함께 입으셔도 이쁩니다. 


화면에서는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다음사진을 참고하세요. 


이 장면에서 입은 정인선 패션은 화사한 컬러의 스웻셔츠입니다. 색상이 화사해서 얼굴색이 환해보여 눈에 튀더라구요. 특히 가을톤에 맞게 톤다운된 컬러라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 아래를 클릭하시면 쇼핑몰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 패션 스웻셔츠는 온앤온 에디션 스웻셔츠로 안감이 기모로 처리되어 더 따뜻함을 선느낄 수 있습니다. 컬러는 총 5가지로 개인적으로는 핑크와 블루색이 너무 이쁘네요. 정인선씨가 입은 색은 마젠타입니다. 






정채연, 황정음,신혜선 등 많은 연예인들도 착용했던 원피스로 레이어드해서 가을 포인트로 입기 딱 좋은 원피스입니다.  가슴라인 레이스가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이게 해주네요. 

▼ 아래를 클릭하시면 쇼핑몰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 패션 자켓 & 팬츠 셔츠 원피스 소개해드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