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청소기를 사려고 맘먹어서인지 방송을 보는데 계속 청소기가 분에 들어오네요. 뷰티인사이드9회 서현진도 서현진 엄마도 집에서 하루종일 청소만 하네요. 딱봐도 다이슨인데 핑크 보라 색상이 넘 이뻐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다이슨청소기








다이슨 싸이클론 앱솔루트 엑스트라 무선청소기 V10 최신형 제품이네요. 요즘 컬러풀한 소품에 자꾸 빠지네요. 

▼ 아래를 클릭하시면 쇼핑몰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리퍼제품도 759000에 판매하고 있네요. 


뷰티인사이드9회에서 엄마에게 모습이 바뀌어도 들키지 않았는데 도재와의 키스를 들켰네요. 그래서 점점 해피한 방향으로 가서 좋습니다. 요즘은 너무 머리아픈드라마보다 그냥 해피한 드라마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