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실남녀에 정가은씨가 출연했는데 정가은씨는 2016년 결혼해서 2018년 초 합의 이혼을 하고 딸은 직접 양육하기로 했습니다.방송에서는 싱글맘의 모습이 보여집니다. 

정가은 나이 키 

정가은씨는 나이는 1978년생으로 이제 40대이네요. 키는 170cm 로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입니다. 방송중 억양에 부산말이 뭍어 있더니 부산 출신이네요.  


정가은 활동

1997년 모델을 시작으로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으로 입상 후  코미디TV의 '나는 펫'이라는 프로그램으로 TV 데뷔 후, 무한걸스와 남녀탐구생활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려졌습니다. 키큰 송혜교라고 많이 불려졌었습니다. 드라마도 다수 출연을 했지만 배우로서의 역할보다는 엔터테이터의 모습이 더 컷습니다. 

정가은씨 집

정가은 씨의 집은 모든 인테리어가 아이를 위한 집이네요. 


방과 거실 심지어 바닥 전체가 매트가 깔려있네요. 






화장실도 아이를 위한 공간처럼 스티커와 장난감으로 가득합니다. 


이것의 정체는? 


아기전용샴푸의자로 얼굴을 넣는 곳에 핸드폰을 끼워 넣을 수 있어요.  정말 신기한 제품이 많이 나오네요. 


삼풍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씨꼬3라는 제품으로 이 곳은 할인해서 3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네요. 

▼ 아래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샴푸와 비데기능도 동시에 하는 신박템이네요. 


싱글이 된 것이 아이가 매일 아빠를 볼 수 없이 미안한 마음이 있지만 한 번도 후회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에 응원을 보냅니다. 

정가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ng_ka_eu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