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보라 나이는 1983년생입니다. 2003년 sbs공채탤런트로 데뷔를 하였으며 왕뚜껑 cf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부산 출신으로 차태현 사인되에 갔다가 연예계 관계자의 눈에 띄여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예전 걸그룹으로 데쥐를 하려 했으나 앨범 발매직전 탈퇴를 했습니다. 배우 활동 중 음주운전으로 한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다가 작년 보그맘 당시 귀여운 푼수역할을 했는데 굉장히 잘 어울려서 다시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황보라씨 너무 매력있게 나와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봉세라 과장 역으로 나오는데 출연중에 입는 패션 원피스 립스틱 마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황보라 패션

큰 안경이나 스카프 귀걸이 등으로 화려한게 포인트를 주었네요. 


▲ 복고적인 느낌의 블라우스와 스커트, 포인트 스카프가 예쁘네요 ▣ 일루스트리스일루전 블라우스 84000 스커트 85000원



▼ 왠만해선 소화하기 힘들것같은 노랑츄리닝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 ▣ 널디 (NERDY) 88000원 


▼김비서가 왜그럴까 황보라 립스틱으로 유명한 입생로랑 루주 쀠르 꾸뛰르 키스 & 러브 에디션은 발레타인 한정으로 나온 제품으로 인스타에서 언급을 하고 있습니다. 


▼ 김비서가 왜그럴까 황보라쿠션은 하트쿠션을 쓰시네요. 




▼ 황보라 남친은 하정우의 친동생인 차현우씨로 6년째 열애중입니다. 황보라와 차현우의 결혼은 사실살 확정적이라고 합니다. 


  • 키 165cm, 몸무게 47kg

황보라 인스타그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