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사나이300이 9월 방송이 됩니다. 강지환 리사 홍석 이유비 오윤아 안현수 김호영 김재화 매튜 신지 10인이 출연하네요. 개인적으로 안현수씨가 그 쇼트트랙선수 안현수가 맞는지 따로 검색까지 해보았어요. 그 빅토르 안이 맞네요. 생각지도 못한 출연자네요. 우리나라 국적도 포기하고 도핑문제도 있었는데 그 많은 사람을 두고 왜 출연을 시킬까 궁금하긴 하네요.




진짜사나이300은 국내 최초 최정예 300워리어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경북 영천 육국사관학교에 입소해 준비를 하고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육군사관학교를 시작으로 특전사 등을 주무대로 최종 테스트를 거쳐 명예300워리어 전투원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