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러브캐처2보고 
정말 영화한편 보는 느낌이었네요. 
정찬우씨가 방송의 재미를 더해준건 맞지만
너무 무서웠어요ㅎㅎ
김가빈씨 안그래도 사랑의 상처가 있던 분인데
또 한번 상처받았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픈데 정찬우씨는
예전 영상도 봤으면서 
마지막에 그렇게 웃을수 있는 것이
보통이 아닌 듯 싶습니다. 



일단 러브캐처2 최종선택은
정진♥송세라 입니다.
그리고 5000만원의 주인공은
김소영, 정찬우입니다. 



최종선택은 다음과 같아요. 


정찬우, 김인욱 → 김가빈 →정찬우
장연우 → 김소영 →장연우
김영서 → 김인욱 





마지막 정체를 바꿀 기회를 줬어요. 

정찬우 ◆ →  ◆
김인욱 ♥ → ♥
장연우 ◆→ ♥
김가빈 ♥ → ♥
김영서 ♥ → ♥
김소영 ◆ →  ◆
송세라 ◆→ ♥
정진 ♥ → ♥

결과는 이렇게 되었습니다. 
결국 장연우씨와 송세라씨는
멋진 사람이 되었네요. 

정말 저도 처음에는 청찬우씨가 러브거니 했지만
막방에서는 너무 머니로 보이긴 했어요. 
그리고 러브니 머니인지를 떠나 
인욱씨가 부르는데도 대답조차 안하는것보고
보통 성격아니구나 싶더라구요. 
너무 충격이 커서 잠을 못잤네요. ㅎㅎ

출연자들의 인스타와 기본 정보를 정리해볼께요. 


러브캐처2 김인욱 인스타 직업 나이 






1991년생으로 29세 김인욱은
큰키와 진중한 모습으로
여성출연자들 모두의 호감을 받았어요. 
김인욱씨는 김가빈양만을 바라봤는데
정찬우씨의 적극적행동에 
결국 가빈양을 놓치게 되었네요. 

그는 청주에서 카페를 하고
제주에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프렌차이즈사업을 하는 분입니다. 
운동을 하며 시간을 보내
멋진 피지컬을 가지고 계셨어요. 
인스타에 그의 일상이 많이 있네요. 



러브캐처2 정찬우 인스타 직업 나이 



1993년생으로 27세 부산출신입니다. 
직업은 테일러로 패션디자이너입니다. 
원래 모델을 하다 옷을 좋아해서
배워서 테일러가 되었다고 하네요. 
인스타남일듯 싶은데
계정이 있었으나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삭제안했으면 엄청 욕먹었겠네요. 



러브캐처2 박정진


29세 나이로지만 동안외모를 가진 분이셨죠. 
저는 계속 머니라고 생각을 했는데 
마지막에는 러브가 아니면 식스센스다 했는데
역시 러브셨어요. 
첫회에서 양재시민의 숲 근처 
회사를 다니고 있다고 했는데
그 외 특별한 정보는 없네요. 


러브캐처2 장연우




대학생인데 학교는 알려지지 않았고 
군대에서 이발병이였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도 미용을 한다고 했는데
관련학과이지 싶네요. 



러브캐처2 김민석




참 순수하시고 착하신 분 같은데
너무 아쉬웠어요. 
탈락했을때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낫다는...
앞으로 유튜브를 하신다고 하네요.


러브캐처2 김가빈


23세의 김가빈은 외모가 출중해서
참 눈길이 많이 갔어요. 
아직 대학생이라 남자보는 눈이 ㅠㅠ
어린나이에 상처를 2번이나 받아서
사랑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분이라 생각합니다. 

러브캐처2 송세라




정말 현대적인 미모로 
승무원, 모델같은 이미지인데
은행원이라고 합니다. 
송세라 역시 머니에서 러브로 바꾸어
멋지게 마무리를 하였네요. 
아직도 잘 사귀고 있다니 
행복을 빌께요~~~




러브캐처2 김소영


나이 27세로 5000만원의 주인공이 되었죠. 
가방디자이너이며 방송에서 많은 눈물을보여
성격이 여리고 러브처럼 보이기도 하였죠. 
마지막 장연우씨가 머니에서 러브로 바꿔
5000만원의 주인공이 되었네요. 





러브캐처2 김영서




러브캐처2  김채랑




채랑씨도 멋진분이셨는데 
민석씨나 채랑씨는 순수하고 솔직해서
먼저 아웃되신게 아닌가 싶네요. 

24세로 대학은 휴학중이고
교육회사 마케팅부서에서 일하고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