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세리님은 

나이 1977년생 46세로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한 프로 골퍼였다

현재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예능에 출연중이시죠. 

일단 예전 소개된 

대전 집 단독주택과 

서울 생활을 위한 전세 아파트

이 두곳에서 오가며 생활하십니다. 


박세리 집

대전 유성구 단독주택 

 

 

대전 집은 4층의 대저택 급이네요.

높은 층고의 거실..

미국스타일의 집으로 

직접 디자인하고 설계했다고 해요. 

 

 

쇼파에 있는

빨간 불독인형이 눈에 띄죠.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당일발송 불독 전신 블루투스 스피커 인테리어 휴대용 무선, 블랙

 

넓직한 부엌으로

요리할만 나겠네요. 

1,2,3 층은 자매와 가족들이 살고

4층은 단독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테라스도 2개나 있네요

 

 

세리바 ㅎㅎ

 

 

 

 

 


박세리 부모님집 

 

박세리 대전집은 

원래 부모님이 살던 곳 

바로옆에 지었다고 합니다. 

 

현재 이사를 하셨는지는 모르겠는데

예전 살던 부모님 아파트예요.

잔디마당까지 최고급이네요. 

 


서울 박세리 집

서울 용산 시티파크 2단지 오피스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