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할로윈데이를 맞아 연예인할로윈분장 여자 남자 할로윈분장 모아봤어요. 할로윈데이 분장은 무섭게 하기도 하지만 영화주인공처럼 코스프레형식으로 분장을 하기도 합니다. 





간단히 렌즈와 스티커, 눈썹만으로도 분위기가 확 달라지네요.


NS윤지 할로윈데이 풀창작인데 무섭기보다는 섹시하네요. 



코스프레 할로윈분장 연예인 




정준영씨 백설공주 너무 이쁘네요 





치타씨를 코스프레한 딘딘입니다. 






토끼머리띠 하나로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했네요. 


구하라씨 원피스는 직접 커팅하신 보이네요. 


미키 미니마우스 넘 귀엽고 이쁘네요. 


이수만씨와 보아씨 의 루팡과 수녀 


엑소멤버 분들의 분장


최시원씨의 잡스 분장


할로윈분장용품  의상용품


▼ 아래를 클릭하시면 쇼핑몰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을 듯 합니다. 

즐거운 할로윈데이 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