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예진 집공개 집사부일체 인스타그램

손예진 나이는 1982년년생이고 키 165cm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는 키가 크시네요. 왠지 60초반일줄 알았는데.....  2001년 혜성처럼 나타나 충로로의 스타가 되신 국민 첫사랑입니다. 


집사부일체 1주년기념 선물로 mt를 함께 가게된 손예진씨 집을 방문을 합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트렌디한 느낌의 우아하고 귀엽고 심플한 그런 인테리어네요.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였습니다. 


소품하나하나 아기자기 이쁩니다. 가구도 요즘 유행하는 제품으로다 ... 부럽네요. 



테라스가 있어 좋네요. 


깔끔한 부엌입니다. 




손예진 집은 삼성동 조용한 주택가에 있는 아델하우스입니다. 




평면도입니다. 





손에진 인스타그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