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홍석천 집 집들이 
박수홍 다이슨 무선청소기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플러스 선물



미우새에서 양손 무겁게 엘리베이터를 탄 박수홍은 24년 절친 홍석천의 이사한 집에 방문했습니다. 홍석천의 집들이에 초대받은 박수홍은 꽃을 사가지고 갔는데 홍석천은 꽃사오는 남자가 1등이라고 ㅋㅋㅋ 그리고 홍석천 어머니 김순겸(나이 83세)씨도 출연을 하셨어요. 게다가 비싼 집들이 선물을 했네요.  무선 청소기 정보도 소개해드릴께요~~




깔끔한 현관 모습입니다. 





이분이 홍석천의 어머니 김순겸 여사로 83살인데 동안이시네요. 홍석천은 귀하게 얻은 아들로 마을 사람들의 많은 축복 속에 태어났으나  2000년 커밍아웃으로 당황했지만 김순겸 여사는 아들의 결정을 묵묵히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거실의 모습입니다. 거실은 큰 TV와 소파 포인트는 포인트 벽지 앞의 큰 식탁이네요 .






박수홍의 집들이 선물은 홍석천이 가지고 싶어하던 물건인가 봅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플러스 입니다. 일반 V10모델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85만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 방은 홍석천이 대본보고 공부를 하는 공간으로 커다란 금고가 눈에 띄는데 홍석천의 매형이 버린다는 금고를 그냥 받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리 받아놓은 납골 공원 증서를 보게됩니다. 홍석천이 2000년도에 커밍아웃을 하고 일이 없어지면서 나쁜 생각을 많이 했는데 그때 작성한 것이라고 합니다. 




주방입니다. 역시 살림이 많네요 ㅋㅋ





홍석천은 꽃게찜을 대접합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