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우새
전진 아파트








오늘 신화 전진씨가 
미우새에 출연하셔서
집을 구경할 수 있었네요. 



오늘 주제는 자기애, 승부욕이 강한 
상남자의 이야기 였어요. 



전체적으로 집이 넓은 편이네요. 




대리석 거실 바닥에
모던한 느낌의 집이네요. 
인테리어 잘해놓으면 
굉장히 이쁠 것 같네요. 




장식장에는 본인의 사진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살림도 많고
정리도 나름 잘 되어 있네요. 
그런데 왠지 엔틱으로 꾸민것이
어머님이 가구를 사주셨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부엌살림도 많고
음식도 직접 해드셨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