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예슬씨는 한예슬is 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데

집소개 영상을 올렸네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맘에 들었어요. 


거실



네이비카펫과 와인 체어가 

고급스러움을 주네요. 



주방 



정말 심플하고 깔끔하죠 



조명과 야자수 나무가 포인트



서랍 안도 박스에 정리 ㅎㅎ


거실 2



화장실



드레스룸



얼마나 옷이 많으면 

드레스룸이 2개나 있네요. 


아직 침실구경도 못했는데

2탄이 기다려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