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친구 송혜교 비서 곽선영
인스타 나이 학력 결혼 



남자친구 보는데 송혜교씨 비서로 나오는 분이 매력적이라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쿠바에서 혼자 놀러갔을때 장면에서 너무 이쁘시더라구요. 




곽선영 나이 학력 결혼 




곽선영은 1983년 생이며 동국대 영상대학원 석사이고 결혼도 하셨네요. 심지어 아이도 있습니다. 2014년 결혼과 출산으로 잠시 공백기를 가졌었다고 합니다. 



곽선영 활동

뮤지컬



곽선영씨는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2007년 <위대한 캣츠비>의 '선' 역을 시작으로 <김종욱찾기>,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유명작품에 활동을 하셨었습니다. 노래하는 모습도 보고 싶네요. 


드라마



드라마는 2018년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시작으로 <남자친구>에 출연하셨습니다. 




곽선영 인스타 주소는 아무리 찾아도 나오지 않는 것을 보면 SNS는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곽선영 광고 


예전 KT로밍광고,박카스 광고에 나오셨던 배우이시네요. 






지적이면서 깨끗한 이미지가 너무 매력적이네요. 앞으로도 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