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황민현씨의 개인활동이 많아지네요. 
얼마전 해피투게더4에 출연도 하시고 
 나혼자산다에도 나오시는데 
집공개도 된다니 기대가 됩니다. 



뉴이스트 황민현 프로필과 과거사진 
성형전 여친등 검색에 보이는 이슈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활동명은 민현으로 1995년생입니다. 
키는 181로 피지컬도 좋고
트렌디한 얼굴을 가져
비주얼 멤버죠. 




소속사 플레디스로 2012년 
뉴이스트로 데뷔를 했으나
 크게 알려지지 않았는데, 




2017년 프로듀스101을 통해 
워너원으로 데뷔를 합니다. 
현재는 다시 뉴이스트활동을 하면서 
개인활동이 많아졌습니다.  




부산출신이지만 사투리는 쓰지 않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를 지나
 인하대 연극영화과에 진학했습니다. 







황민현 과거사진은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이 있는데
이때도 무척 잘생겼네요. 
볼살이 있는 편이지만
지금은 살이빠진 것이고
성형은 하지 않은 것 같네요. 







가족은 누나도 워낙 미인이라
함께 찍은 사진인 온라인에 있습니다. 




이번 나혼자산다에 어머니도 출연하시죠. 







활동 초 오렌지캬라멜 뮤비에 출연당시 모습입니다. 




지금보다 고운 이미지네요. 
현재 이미지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예능은 복면가왕,한끼줍쇼 외 
나혼자산다, 해피투게더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먼지,강아지털 알러지가 있다고 하며
똥손이라 손재주가 없어 
어릴적엔 단추도 잘 못잠궜다고 하네요. 




황민현 이상형 여자친구 
배우 한지민씨가 이상형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아직 열애설은 한번도 없고
 여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황민현 인스타그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