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듀 48 현장에서 보고싶은신 분들 방청신청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때 팬활동을 열심히 했던지라 방청신청을 열심히 다녔는데 이번에 한번 보러가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신청을 할까 합니다. 


이제 프로듀스48 7화가 끝이나고 또 방출과 합격의 두번째 순위 발표가 남아있습니다. 그리고는 컨셉 평가 무대가 있겠죠. 현재 3차 현장평가 이벤트는 끝이나고 8월 5일 방청이 있습니다.  보고싶은 무대는 데뷔전 생방송 무대인데 아마도 8월5일 이후 이벤트가 시작할 듯 합니다. 저같이 보고싶은 분들은 이벤트 공지를 참고로 신청을 해보시면 됩니다. 

신청방법은 인스타에서 공지를 하고 있기 때문에 팔로우를 하시고 알람설정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3차 현장평가 초대 이벤트 참여방법은 <프로듀스48> 네이버TV 채널 속 본인이 응원하는 연습생의 '포지션 평가 일대일아이컨택 직캠 영상'을 시청을 하고 해당 영상을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전체공개>로 공유를 합니다. 공연 관람 유의사항 및 반입 금지 물품을 확인한 뒤, 현장평가 방청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을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아마도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미리 팔로우를 하고 기다리시다 공지가 되면 재빠르게 참여를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