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29 일 내용은 언박싱을 하는 
문화를 소개하며
여러제품의 솔직리뷰를 남겼는데
가전제품 에어프라이어 캡슐커피머신 
솔직후기 내용입니다. 
 
#언박싱 #unboxing  
#내돈 주고 산 솔직리뷰



구매한 상품의 상자를 
개봉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상품의 이미지부터 
제품구성 및 사용법까지
꼼꼼하게 설명하고 
솔직하게 리뷰를 해서
제품후기를 고유하는
요즘 문화입니다. 

장점은
솔직한 후기 로 인해
제품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고
소비자에게 
제품구매 정보도 제공을 하죠.
그리고 후기를 보면서
나와 맞는 제품인지
주관적 판단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협찬이 아닌
오배우들의 솔직리뷰
언박싱을 했는데
다양한 상품이 소개되었어요~
(그리고 전문가들이 
모니터를 보며 조언을 해주었어요)


#에어프라이어



기름 없이 뜨거운 공기를 순화시켜
튀김요리를 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죠!
재료 자체  기름을 이용해
훈제 삼겹살, 프라이드치킨까지
만들 수 있죠.

저야 귀차니즘 만렙이라
요리제품 사도 잘 쓰지 않아서
구매하지 않았었네요 ㅎ

여기서 했던 리뷰는? 
 중글고 예쁜 디자인에
친절하게 메뉴별 조리온도와 시간이 
기재되어 있고
분리방법도 알려줍니다. 
그리고 가스불과 에어프라이기
꼼꼼하게 비교 분석도 해봅니다. 








삼겹살구이시작!!

※ 후추를 미리 뿌리면 
열에의해 아크릴 아마이드 같은 
유해물질이 생성이 되어
먹기전 마지막 뿌리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후추를 많이 섭취하면
위점막을 자극해 
염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조리법

  • 통삼겹살에 칼집을 넣고
  • 허브솔트로 밑간을 한 후
  • 종이호일을 바스켓에 깔고

(은박호일은 발암물질에 주의해야하고

종이호일은 실리콘 소재로 코팅되어 

내열성도 있고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

  • 삼겹살 넣어준 후
  • 180도에서 20분간 조리
(20분 후 뒤집고 종이호일 제거 후 
20분 더 가열, 총 40분 조리네요ㅎㅎ 
저같은 사람은 기다림에 지칠듯 ㅎ) 
하지만 냄새가 집안에 퍼지는지 않는건

정말 좋은 점이네요.  



삼겹살 자체가 지방이 많아
그 자체로 조리도 가능하고
기름이 빠져 칼로리 감소도 됩니다. 

※ 기름을 이용해 가열할 때
가열점 이상의 온도가 되면
그 때 유해물질이 다량 발생이 되는데
인체자극 유해물질이 최소화된다고 합니다. 

가스에 구운 삼겹살은 다되고
김치까지 볶았네요. 

더러워진 프라이팬 닦는 꿀팁
콜라를 프라이팬 넣어 끓이기만 하면
깨끗이 닦인다고 합니다. 
콜라가 산성도 강하고
당분도 있기 때문에 좋다고 하네요. 

집에서 고기먹기 수육 만들기 꿀팁
수육이 잠길만큼  맥주를 넣어 
20분 삶으면 된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는 전자파로 음식물을 데우지만
물분자를 진동을 시키다보니
수분이 나와 음식이 눅눅해지는 반면
에어프라이기는 열풍의 원리로 데워서 
바깥의 수분은 건조를 시켜
바삭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박정수씨는 에어프라이어가 
딱딱해서 싫다고 하셨는데
가열시간을 5분 정도 줄이면 
겉이 덜 건조해 진다고 합니다. 





#홈카페 #캡슐커피머신


개인적으로 몇 번 먹어봤는데
맛있다는 생각을 하지 않아서
홈카페는 꾸미고 싶으나 
맛 때문에 커피머신은 사지 않았어요.



※ 커피머신은 청소하기가 
쉽지 않은 구조라
사용 후 청소까지 
미리 해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사용하고 청소하지 않고 
오래나두면 곰팡이가 생기는데
분리하여 청소를 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워낙 라떼를 좋아해서 
하루에 한잔 정도는 사먹는데
급할 경우는 그냥 우유에 카누넣어 먹는데
거품이 없어 아쉽긴 했었는데
이거 보니까 살짝 사고 싶어지네요!


※ 캡슐커피 커피찌꺼기는
설거지& 청소에 사용하면
기름기 제거에 탁월해서
가스렌지 주변이나 
프라이팬 닦을 때 좋다고 합니다.





4개의 커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위는 맛있는 커피를 뽑은 결과이고

캡슐커피를 보고
정수씨는 인스턴트맛이 난다고 하시고
신혜씨는 전문점 커피 같다고 하셨어요.

별다방커피를 보고
신혜씨는 가장 맛없다고 하시고....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