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혼자산다에

유아인씨가 나오셔서

갤러리같은 집과

일상을 많이 보여주셨죠. 



최근 박신혜와 같이

영화 '살아있다'에 출연해서

겸사겸사 나오셨나봐요.


나혼자산다 시청률이 높아졌을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네요. 


특히 워낙 집이 이쁘고 

가진 물건들도 이쁘고 

행동 하나하나 

많은 관심이 쏠렸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을 마셨는데 

큼직한 물통이 눈에 들어왔어요.


#유아인물통 #유아인정수기


그냥 물통인 줄 알았는데

스마트 셀프케어 정수기래요.

수입품이네요. 


브리타 마렐라 정수기 XL 화이트+한국형 필터1개(기본구성), 화이트 (3.5L)


  주전자 하나 사려고 했는데

이건 떠놓고 그냥 상온에 둬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주방에서 보였던 것도

가습기인가 했는데 정수기였네요.


브리타 플로우 정수기 8.2L, 단일 상품

브리타 플로우 정수기 8.2L


그리곤 무언가를 만들어 드셨는데

해독주스와 유산균을 먹는대요.


#유아인유산균


전 따로 먹었는데 

타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유아인이 먹는 건 이거네요.

생유산균으로 포로 되어 있어요. 

브이에스엘3 VSL#3 생유산균 30포+사은품 증정, 1개, 30포

브이에스엘3 VSL#3 생유산균 30포

+사은품 증정


그리고 잠시 후 또 무언가를 드셨는데

아침은 계속 마시는 거네요 ㅎㅎ


#유아인단백질가루 #유아인프로틴


​바로 고구마쉐이크에  

단백질 가루를 타 드셨어요.

단백질가루 저도 필요했는데 

이 것도 수입품이네요 ㅎ

선워리어 프로틴 클래식 내추럴, 750g, 1개

선워리어 프로틴 클래식 내추럴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