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혼자산다 유아인씨 출연으로

시청률도 오르고 

주변사람들도 한마디씩해서

포스팅을 안할 수 없네요. 




저도 조금 늦게 봤는데

집이 어찌나 이쁜지...


일단 집 구경먼저 하시죠.


유아인씨 집은 

이태원 단독주택을

리모델링하여 지은것인데

요지나 인테리어나 

참 잘 선택하신거 같아요. 

가격은?

일단 사진부터 볼께요.




정말 갤러리같은 집이였죠?!




1층 거실, 다이닝룸, 와인룸 


집은 세로로 긴 스타일이네요.

이 구조를 너무 감각적이게 

잘 살리신거 같아요.





창 옆으로 티테이블과 쇼파를 두고

창밖을 보면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는 공간 같아요. 





중앙으로 tv를 볼 수 있는데

쇼파가 너무 이쁘네요. 

곰이 누워있다니.....





이 쇼파를 지나면 

테이블과 책장이 있네요. 





그 뒤로 다이닝룸이 있어요.

긴 공간을 잘 분리하셔 쓰시네요. 

모두 다른 공간이지만

비슷한 톤과 소재로

어색함없이 오히려 

감각적으로 보여요. 





제가 꿈꿔온 온실같은 통유리 공간...

유아인씨는 와인룸을 만드셨네요. 

전 술을 못마셔서 ㅠㅠ

전 이런공간에 서재를 두고 싶었어요. 





문을열고 나가서 

조약돌을 따라가면

미니 텃밭이 있어요. 

사실 언젠가 

흰 조약돌을 깐 적이 있는데

먼지끼고 더러워지고 ㅋㅋㅋ

관리가 쉽지 않아서

싹 치워버린 적 있어요. 

이쁘긴한데 

물청소 자주 해줄 수 있는 공간이 아니면 

그림의 떡입니다. ㅎㅎㅎ





그 반대편으로 작은 정원도 있어요. 




2층 작업실, 드레스룸 ,고양이화장실




층을 방처럼 쓰시네요. 

평수가 아주 넓은 것은 아니니

계단으로 올린것이지만

혼자서 사용하면서 

계단 오리고 내리는거 

정말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저도 3층짜리 집에 산 적이 있는데

결국은 1층에서만 살고 

3층은 몇번 올라갔는지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 듯요. 

그 이후로 청소, 체력 생각하니

큰 집보다 작은집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화장실은 고양이 공간이네요 ㅎㅎ

호강하네요 ㅎ




그리고 드레스룸이 한개 있어요. 




3층 침실 화장실 드레스룸 




3층엔 침실이 있고 

반대쪽으로 책상이 있구요. 





뭔가 책이 많이 쌓여 있는데

이 것도 감각적이네요. 





그리고 새하얗고 큼직한 

화장실이 있구요.

밝은 창문이 있는 

이 공간 부럽네요 ㅠㅠ





3층에 또 하나의 드레스룸이 있어요. 





옥상공간인데 

광합성하며 바람쐬기 

너무 좋을 듯해요. 





지하로는 개인주차장도 있구요. 

테슬라차를 타시네요. ㅎㅎ





정작 본인은 

순간순간 취향이 묻어있는

짬뽕 인테리어라고 하는데

나름 통일성있고 

유아인의 예술적 감각을 

엿볼 수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이 집은

용산구 이태원에 있는 126평집으로 

매입 58억에 한 후

리모델링 했다고 해요.

리모델링 가격도 꽤 들었을 것 같네요.




저 정도는 아니더라도 

이런 공간에 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뛰어야 겠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