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혼자산다 이시언 아파트 위치 정보 
이편한세상 상도노빌리티 청약저축 


나혼자산다 이시언씨는 상도동빌라를 떠나 새 아파트로 이사를 갔습니다. 이시언의 상도동 아파트는 9년만에 주택청약에 당첨된 아파트라고 합니다. 






연예인들은 은근 돈을 잘 쓸것 같은데 포장이사를 하지않고 직접 그 많은 짐을 싸서 이사를 하시네요. 





드디에 이사한 새 아파트에 왔습니다. 굉장히 넓네요. 




ㄷ자형 구조의 부엌에 뷰도 좋네요. 




집이 다 들어오고 도와준 태원석 배우와 함께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켜 먹습니다. 





이시언 아파트는 상도역 근처 이편한세상 상도노빌리티입니다. 




방3개 화장실2개 딱 살기좋은 집이네요. 현재 10~11억 정도 하네요. 그 동안 고단했던 서울살이의 결실로 좋은 아파트에 들어왔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