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메이트 샤이니 키 집 
위치 주소 어디 ?  
청담동집 인테리어 보기



서울메이트에서 
드디어 샤이니 키의 집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함께 구경해봐요. 


샤이니키는 독립한지 5~6년이 되는
프로 자취러로
강아지 두마리와 함께 살아요.



키는 요리실력도 알려져있는데
메이트들과 함께먹을 담금주도 손수만들고
웰컴푸드로 떡국도 만들었어요. 




집은 아파트는 아니고 
빌라 옥탑층인거 같은데
혼자살기 재미있는 구조와 크기네요.


옥탑이라 집까지 올라가기가 
쉽지 않네요 ㅋㅋㅋ



1F

입구를 들어오면 
거실겸 다이닝테이블이 보입니다. 


부엌에 창문이 많아 좋네요. 



2F
2층에는 작은 거실과
침실과 옷방이 있어요.



가장 큰 방이 옷방 ㅋㅋ



서울메이트 키 집 숙소 위치는
청담동이네요 ㅋㅋ
새벽집 근처~~



서울메이트2 재방송은 
JTBC 홈페이지, 티빙에서 다시보기 가능하고 
무료보기는 다음을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