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운우리새끼
빽가 새집
이사한 곳 어디




미운우리새끼에 빽가가 이사한
새집에 집들이간 김건모는
양파를 몇망을 가지고 갑니다. 



새집증후군을 없애기 위해서인데
개인적으로 정말 냄새없애는데
좋다고 인정이되는게
예전 가게가 전소로 불이났는데
화재청소업체에 문의하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화재냄새 때문에 
업체맡겨야 한다고 했지만
열심히 인터넷 찾아보고 
직접 철거업채불러 철거하고
직접 청소를 했는데
마지막 냄새제거에
양파를 놓았는데 
정말 냄새가 사라졌어요. 



빽가 새집은 내부 작은 정원이 있는
타운하우스였습니다. 

실외 아웃테리어



1층 주차장이 있고 
계단을 올라가면
현관이 나옵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어
반계단이지만 
짐이 많을때는 
조금 불편할 듯 합니다. 




실내 인테리어




개인적으로도
주방겸 거실로 겸용 사용하고
방, 드레스룸 등은 
독립적인 공간이 좋은데
공간구성이 좋네요. 





거실에서 연결된 정원이
정말 맘에 드네요. 
집에 이런 공간 하나 있으면
정말 유용하죠.




로즈마리같은
 허브도 키우고 있네요. 


3층 3룸
침실, 드레스실, 작업실 


침실




작업실과 드레스룸



한층더 올라가면 
또 테라스가 나오고 
꽤 넓은 다락방이 있습니다. 






김포 운양동 라피아노 
고급 타운하우스
(미우새 빽가 새집)


2019년 3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새집이네요. 



전세는 4억~4억6천
매매는 6억대 정도네요. 
모델은 빽가 새집 디자인말고도
여러가지 구조가 있네요. 

평면도 




출처 N부동산, 미운우리새끼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