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구해줘홈즈 193화에

제 기준 너무 맘에 드는 집이 나와서

소개해드릴께요. 

 

 카라의 허영지 박규리씨가 

소개해준 매물로

신축빌라로 

야외테라스가 있었는데 

탑층만 크게 있는것 같네요. 

아래층들은 원룸이고 

아주 조그마한 테라스가 있는것 같아요. 

 


위치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서초구청)에서 도보 15분 거리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매헌역) 도보 12분 거리

양재천 카페거리, 바우뫼공원, 말죽거리공원,

매헌시민의 숲, 양재천과
가까이 있네요. 

 

 

어차피 저는 차가 있어 

지하철과 아주 가까이 있지 않아도 되고

오히려 강아지 산책시킬수 있는 공원이 

가까이 있고 무엇보다 공원바로 옆이라

뷰가 좋아서 맘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강,바다뷰보다 산뷰를 더 좋아해서요. ㅎ

 

 

 2022년 준공된 새 빌라로 

외관도 고급스럽고 깔끔하죠. 

 

 

 

현관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뷰가 이렇습니다. 

 

 

옆으로 보이는 테라스가 압권이죠. 

 

 

진짜 강아지와 혼자살기에는

너무 좋네요. 

 

 

주방 기본 옵션도 다 들어있구요. 

 

평면도가 이런구조인데

방이 2개가 있는데

방 크기가 좀 작아서 살짝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좋아요. ㅎㅎ

 

 

침대만 딱 두면 깔끔하고 좋을 것 같아요. 

아침에 눈떠서 창을 통해 

햇빛을 받으면 정말 좋을 듯 ㅎ

 

 

다른 한 방은 여기인데

 

 

 

방안에서 연결된 곳에 

세탁기 건조기가 있어서

이 곳은 드레스 룸으로 쓰면 딱이네요. 

 

그래서 작업실 & 서재로 쓸 공간이

하나만 더 있으면 진짜 좋을 것 같은데

아니면 침실방이 조금 더 커서 

서재랑 같이 쓰거나...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 

 

 

화장실 타일도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전세가 최대 5억원

매매가 최대7억원 정도입니다. 

 

사실 투자가치는 모르겠고

그냥 저같이 재택생활자가 

서울 생활권에 있으며 

공원 생활권에 살고 싶을때

그리고 강아지와 혼자살기엔

딱인집같아요.

 

 

 

TV 방송 연예인 맛집 지도

 

‘TV 방송 연예인 맛집 총정리’ by 방랑이지

방송에 나온 연예인들의 맛집 정리편

m.place.naver.com

TV 방송 여행지 추천 장소

 

‘TV 방송 여행지 추천 장소’ by 방랑이지

TV 방송에 나온 가볼만한 곳 총정리

m.place.naver.com

이미지 출처: 방송 및 개인 인스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