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혼자산다에 경수진씨가 나오시네요. 
손예진 닮은꼴로 처음
유명해진것으로 알고있는데
청순한 외모가 매력이신 분이죠. 




하지만 나혼자산다에서는
털털하고 내추럴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거 같아요. 






경수진 프로필

경수진 나이는 
1987년 12월 5일생입니다. 
고향은 인천 출신이며, 
키는 164CM
소속사는 YG엔터테이먼트네요. 
데뷔는 2012년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
 이보영씨의 어린시절로 데뷔를 했습니다.





경수진은 어렸을 때 
가수가 되고 싶었는데
 중학교때 <여인천하>를 보며 
강수연의 연기에 빠져 
연기자로 꿈을 바꿨다고 합니다.




경수진은 운동도 좋아해 
대학은 스포츠 산업학과를 
선택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자의 꿈을 버리지 못하고
 휴학을 하고 본격적으로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경수진은 일반적인 여배우들보다 
늦게 데뷔했지만
캐스팅은 상당히 빨리 되었는데
 준비할 시간이 없어
 갑자기 촬영을 시작해서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많이 보여 
많이 아쉽다고 하네요. 




경수진 성형수술 루머



경수진은 성형수술 했다는 
말도 있었는데
 작은 눈이 컴플렉스라 하려고 했지만
근데 만나는 의사마다 
지금 고치면 얼굴 균형이 깨질 수 있다며 
말려서 안했는데 
지금은 못하게 한
 의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해요.




경수진 남자친구 이상형

이상형은 공유로 
커피프린스에서의 모습이 멋져
 같이 작품도 하고 싶다고 합니다. 
첫사랑은 대학교 1학년 때
친구같고 연인 같은 사람이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연애를 하지 않고, 
데뷔 후 쉴 새 없이 작품을 해왔고
 시간적 여유가 없고
지금은 일이 더 중요하다고 합니다. 

경수진씨는 평생 연기 하는 것이
목표 라고 합니다.
돈 보다는 명예가 중요해서
전 세계에서 경수진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아 그 연기 잘하는 배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경수진 인스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