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눈에띄는 여배우가 있네요.

모현민 역의 배우 박지현님으로

송중기씨와 묘한 기류를 풍기고 있네요.


역에서는​
진성준의 배우자겸

현성일보 장녀로 나옵니다.

 


차갑고 이지적인 분위기로
도발적인 말투가

매력적이네요.

 



​순양의 후계자 정도는 돼야

자신과 급이 맞다며 
장손 진성준이 아닌

막내 진도준에게

맘이 향하고 있네요.
그러나

거절이라는 걸 당하고 마네요.

 

 

 

배우 박지현 나이 학력 프로필


​나이는 1994년생 28살로
고향은 강원도 춘천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양어대학
스페인어 학사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 남동생으로

 MBTI는 INFP라고 합니다. 

 


​2018년 공포영화 <곤지암>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대중들 앞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SBS 월화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주연 4인 중 한 명으로 활약했습니다.

 

 

발레를 꾸준히 하며

몸매관리를 하는것 같습니다.

sns에 자주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박지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voyavivire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