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N 16부작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프로 짝사랑러로 나오며 

시선을 모으고 있는 박규영씨는

​데뷔한지는 오래되었지만, 

비슷한 케릭터인 김고은과 박소담에 밀려 

빛을 보지 못했다가 

이번 작품에서 열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로코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서 

김수현과 서예지 주연입니다. 





극중 박규영은 정신병원 병동 간호사인 

남주리로 등장하며 

문강태 (김수현)을 짝사랑하며 

뒤에서는 강태를 도와주고 

앞에서는 그러지 못하는 

짝사랑만 하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특히 첫번째 방송에서

고문영 작가(서예지 분)과의 첫 만남에서 보여준 

긴장감 넘치는 연기로 인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박규영 나이 프로필 



박규영은 1993년생으로 

부산외고를 졸업하고

 연세대에 입학, 

2016년 조권 M/V '횡단보도'(링크)에

출연하며 데뷔했습니다. 

소속사는 이제훈, 공명, 조진웅이 있는

사람 엔터테인먼트네요. 





원래는 ​대학내일에 표지모델로 나간 후

 JYP엔터테인먼트의 캐스팅 제안(링크)을 받고 

배우 연습생으로 입사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로맨스는 별책부록,

녹두꽃에도 출연했는데 

크게 관심은 받지 못하다 .

이번 작품으로 날개를 달 듯하네요. 


뮤직비디오 

이외 곽진언 'Remains(고스란히)'(링크)

DAY6 '좋아합니다'(링크)

어반 자카파 '이 밤이 특별해진 건'(링크)

뮤직비디오 출연도 했네요. 


박규영 인스타그램 (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