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 아시아 3대 미녀

탕웨이, 전지현 그 뒤를 잊는 

서예지 주연의 "사이코지만괜찮아"에서 

배우로서의 포텐셜이 대폭발하며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해요.



이번 작품에서 서예지는 

내면연기와 외적 아름다움으로 

그동안의 연기불안에 대한 

팬들의 걱정을 지워내버렸네요. 




서예지 나이 키 프로필 


1990년생으로 

키 170cm,43kg 

장신에 매우 마른 체형으로 

작은 얼굴과 짙은 눈썹, 

낮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예전부터 캐스팅 제의를 받았으나 

몇 번의 거절 끝에 

결국 연예계의 길로 들어섰다고 하는데 

 ​2013년 3월 SK텔레콤 광고(링크)를 시작으로 

같은 해 5월 배우 정우성의 연출작 

삼성전자 갤럭시 S4 브랜드 필름

 '나와 S4 이야기 - 4랑'편의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어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2013QR3'에

합류하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집니다. 


2017년작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주연 임상미 역를 맡으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2020년 6월에는 소속사를 옮겨 

같은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인 김수현과

 tvN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호흡을 맞춘게 되었습니다.




예전 빅뱅 '우리사랑하지말아요' (링크)

뮤직비디오에 나온적도 있어요. 




서예지 얼굴크기 



 방영전 드라마 포스터에서 

김수현보다 작은 얼굴크기로

SNS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키도 크셔서 정말 비율이 좋은 배우네요. 


서예진 성형 논란 



예전 사진으로 

성형에 대한 루머가 있었는데 

살이 빠져 변한 정도인거같네요. 




서예지 인스타그램(링크)은

현재 게시물이 올라와있지 않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