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썸바디 최종선택 
이의진  ▶ 이수정 
이주리  ▶ 김승혁 
서재원 ▶ 한선천




썸바디 최종선택 마지막 회네요. 


이의진 ▶ 이수정 




 김승혁 이주리



오홍학 ▶ 이주리




이주리 ▶  김승혁


개인적으로는 홍학씨와 대길 바랬는데 너무 아쉽네요. 주리씨가 울때 승혁씨 선택할 것 같았어요 ㅠㅠ

이수정 ▶ 이의진




나대한 ▶ 서재원




한선천 ▶ 서재원





서재원 ▶ 한선천 


솔직히 나대한씨랑 잘 될때도 전 선천씨 선택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대한씨가 안쓰럽게 느껴지더라구여. ㅠㅠ

대한씨랑 홍학씨 맘이 아프네요 ㅠㅠ 그리고 여자는 처음 마음 참 안변한다는거 또 한번 느끼네요. 

이렇게 썸바디는 끝이 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