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에 박정수 박준금 이보연 출연하여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는데 오늘 4회가 방송이 됩니다. 




할리우드에서의 두 번째 아침을 맞이한 배우들은 든든한 지원군이 옵니다. 그리고 대망의 첫 미팅 현장이 대공개됩니다. 



미국 LA 에이전시와 미팅을 하게 된 박정수와 김보연은 할리우드에서의 첫 미팅이 이루어집니다. 김보연은 평소와 달리 긴장해서 머릿속이 하얘지고말았다고 합니다. 한편, 할리우드 관계자와 시크릿 미팅을 하게 된 박준금은철저한 보안 때문에 촬영 중단 위기에 놓이기도 했다는데요....







그리고 세 배우의 평화로운 아침을 깨고 울린 초인종은 애타게 엄마를 찾는 김보연의 첫째 딸과 큰 손주입니다. 박정수를 녹인 애교쟁이 손주 덕에 숙소는 웃음꽃이 피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행복도 잠시 딸이 자릴 비운 사이 나 홀로 손주를 맡게 된 김보연은 손주를 가만히 지켜보다 생각에 잠기고 뜻밖의 눈물을 보인 그녀가 꺼낸 고백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이기홍 숙소를 찾아왔는데요. 이기홍씨는 할리우드 영화 ’메이즈 러너‘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분입니다. 




진짜 할리우드 스타 이기홍의 등장으로 숙소는 분주해지고 이기홍은 식사 준비에 한창이던 배우들을 도와주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심지어 이기홍의 스페셜 요리까지!
매력 천재에서 요섹남으로 변신한 이기홍의 요리는 과연 어떤 요리일까요?!






할리우드에서 아침을 본방송은 2월 24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이고 재방송은  tvN 홈페이지,티빙에서 다시보기 가능하고 무료보기 편성표는 다음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