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브캐처 인 발리 
새롭게 시작했네요. 

항상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 출연진 다들 
너무 이쁘시고 멋지네요. 

대박입니다. ㅎㅎ

인스타 주소 알아봤어요 ^^

​러브캐처 인 발리 출연진 프로필

김효진

 

세종대 여신이라고 하는데
정말 이쁘시네요.

나이는 25
세종대 호텔관광경영학과 홍보대사로
이상형은 남자답고 
대화할때 센스있는 사람이 좋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h3_1o/

 

 

최태은

이상형이 큰키와 
어깨가 넓은 남자라 합니다.

 


황수지

이화여대 나오시고 
자신 있는 것이 
얼굴과 몸매,
취미가 수영입니다.
장원영님 닮았다는

얘기를 듣는다고 합니다. 


홍승연

매력 포인트가 보조개라고 합니다. 
솔직하고 쿨한 스타일같아 보입니다.


이유정

 

연세대생으로 
이상형이 자신을 좋아해주는 
사람이랍니다. 





박용호

취미가 책읽기와 글쓰기라고 하고
이상형은 티키타카가 잘 되는 사람이랍니다. 


조성범

큰 키와 비율이 좋아
모델같은 이미지네요. 

 

김윤수로 

키185 운동이 취미라고 하고
넓은 어깨가 매력이랍니다.

 


박정현

남편감으로 좋을 것 같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하며
중저음 목소리에
열정이 있고 바른 남자랍니다.

 


​이번 러브캐처 인 발리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다른 분 인스타도 계속 추가할 예정...

반응형


+ Recent posts